GS25 편의점 삼각김밥, 도시락, 샐러드 가격정보 (2023214)

GS25 편의점 삼각김밥, 도시락, 샐러드 가격정보 (2023214)

나시고랭덮밥, 탄두리 치킨커리도시락 멕시칸 타고 샐러드 총 3종이 나왔는데, 자신이 먹어본 것은 그 중에서도 나시고랭 덮밥입니다. 인도네시아의 대표 음식으로 고슬고슬한 밥과 탱글한 새우도 가득, 계란후라이, 호박롤 튀김, 샐러드와 함께 음식이 나온다는 특징입니다. 일단 집 근처 본도시락에서 나시고랭 덮밥을 시켜보았습니다. 아기같은 스폰지밥 스티커가 붙어있고 본도시락에서 제시한 사진과 비슷하게 음식이 들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나시고랭 덮밥안에 들어있는 샐러드의 참깨드레싱까지 같이 찍어보았습니다.

할매입맛인 나는 참깨, 흑임자 드레싱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참깨드레싱 보자마자 벌써 기분이 좋아졌다. 참깨드레싱을 정말 좋아하나보다. 열자마자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드레싱까지 뿌려버렸다.


imgCaption0
유부초밥 재료2인분


유부초밥 재료2인분

유부초밥 키트 2인분용쌀 밥 300g햇반 큰 공기우엉 절임, 단무지 세트 220g크래미 양배추 샐러드 재료2인분, 밥 숟가락

양배추 4장크래미 3개 110g소금 3꼬집 후추 3꼬집라임 원액 1 숟가락마요 네즈 4 숟가락고추냉이 1/3 숟가락설탕 1/2숟가락(꿀 가능 1숟가락)

유부초밥 만들기준비한 재료를 식탁 위에 놓고 만들 준비를 합니다. 1. 우엉 4줄, 단무지 4줄을 작은 크기로 잘 게 다져 밥을 비벼줄 그릇에 담아 줍니다.

2. 밥 300g, 우엉, 단무지, 유부, 후레이크, 단촛물을 넣고 잘 비벼 줍니다. 후레이크, 단촛물 초밥 키트에 동봉되어 있습니다. 3. 유부는 물이 많으니 물기를 꼭 짜고 사용합니다. 4. 비벼놓은 밥을 유부 안 적당히 넣어주면 됩니다.

정성 가득 도시락

노랑, 초록 도시락통 세트로 1000원. 3칸 밀폐용기 1000원 총 2000원으로 도시락통을 준비했어요 전자레인지용 도시락통에는 데워먹을 수 있는 음식을 담아주니 먹을 때도 편하겠죠? 남자친구 집에 늘 밥은 있을 것이기에 국, 소고기전골, 직접 만든 반찬요리 3종 세트를 배달해주고 왔어요. 서로 도보 5분 정도 가까운 거리에 살고 있어서 이렇게 음식을 나누어 주기에 참 좋은 것 같습니다. . 혼자 저녁 달콤하게 챙겨먹고 배부른 배 통통 두드리며 산책삼아 도시락 배달 다녀오니 기분도 좋더라구요 참고해서 전자레인지용 도시락통은 밀폐가 되지 않아요 도시락을 가지고 이동하실 때 도보로 이동하는게 아니라면 국물류는 절대 담으시면 안돼요 밥이나 주메뉴 반찬용으로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동네 식자재 마트 구경 갔다가, 마트를 나와보니 어느새 무거운 장바구니가 손에 들려 있습니다. .? 그렇게 부랴부랴 집에 와서 반찬요리 4종을 만들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