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YSL 브랜드의 역사, 가치, 또 유명한 제품 소개

입생로랑YSL 브랜드의 역사, 가치, 또 유명한 제품 소개

오늘은 제가 트랜비에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카드지갑 후기를 가져왔어요 호호 명품 지갑은 처음으로 구매해 보는데. 가진 명품이라곤 프라다. 배낭 하나, 유일무이. 명품 잘알못이라서.어떤 지갑을 구매해야 좋을지 나름 생각을 많이 했었답니다. 이왕이면 클래식했으면 좋겠고, 이왕이면 튼튼했으면 좋겠고, 이왕이면 고급졌으면 그만 암튼 생로랑이라는 명품 브랜드의 로고가 굉장히 이쁘다고 생각되어서, 제 첫 명품카드지갑은 생로랑으로 선택했답니다. 자, 개봉해볼게요 생로랑 검정박스에 들어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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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스의 변화와 디자이너 교체

하우스의 변화와 디자이너 교체

1999년, 생 로랑은 카르뱅 그룹, Kering에 인수되었습니다. 이후 브랜드의 운영 방식이 변경되었고, 디자이너 포지션에 대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톰 포드, 스테파노 필라티, 에디 슬리먼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했으며, 2016년 부터 현재까지 안토리 바카렐로(Anthony Vaccarello)가 생 로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르 스모킹Le Smoking

이브 생 로랑이 1966년에 발표한 여성용 스모킹은 그의 가장 잘 알려진 작품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전통적으로 남성만 착용하던 스모킹을 여성들에게 열어줌으로써 성적인 자유를 표현한 참신한 디자인으로 손꼽힙니다.

2. “몬드리안 드레스(Mondrian dress)”

생 로랑은 예술적 영감을 많이 받았는데, 이 디자인은 피에트 몬드리안의 추상화 예술에 영감을 받아 만든 작품입니다. 블록 색상과 균형 잡힌 구성으로 구성된 이 드레스는 생 로랑의 아트 일반적인 중 하나로 유명합니다.

3. 사파리 자켓Safari jacket생 로랑은 사파리 가운이라고도 불리는 이 아이템을 선보여 스타일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이 가운은 군복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스타일이며, 생 로랑의 일반적인 디자인 중 하나로 여성들의 옷장에서 아주 인기가 있습니다.

생 로랑의 현재와 미래

2013년 에디 슬리먼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움직이는 동안 브랜드의 이름을 Yves Saint Laurent에서 Saint Laurent로 변경하고, 브랜드명 로고를 현재적인 느낌으로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2016년 4월 베르수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던 안토니 바카렐로가 에디 슬리먼의 후임으로 생 로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부임해 현재까지 브랜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안토니 바카렐로는 생 로랑의 정체성을 존중하며 발전시키고 있으며, 최근 7년간은 브랜드명 매출을 큰폭으로 끌어올리며 급격한 성장세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브 생 로랑의 중요한순간들

1961년 이브 생 로랑의 파트너이자 사업가였던 피에르 베르제와 함께 패션하우스 이브 생 로랑YSL을 창업합니다. 1965년 피트 몬드리안의 예술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몬드리안 드레스를 선보입니다. 1966년 르 스모킹Le Smoking이라는 여성용 스모킹을 발표했습니다. 1967년 생 로랑은 자신의 프레타 포르테기성복 컬렉션 하우스인 리브 고쉬Rive Gauche라인을 오픈해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얻게되었고, 시장을 확장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1983년에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단독 전시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는 잘 알려진 디자이너로서의 지위를 확립하는 원인이 되었으며, 2001년에는 레지옹 도뇌르 훈장을 수여받았습니다. – 2008년 6월 1일, 이브 생 로랑은 파리의 자택에서 뇌종양으로 인해 사망했습니다.

에디 슬리먼과 로제, 생로랑의 후예들

이브 생 로랑은 2008년에 세상을 떠나셨지만, 그의 정신은 그의 후예들에 의해 계속 이어져 왔어요. 그의 후예들 중에서 가장 잘 알려진 두 인원은 에디 슬리먼과 로제입니다. 에디 슬리먼은 2012년부터 2016년까지 생로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재임하였으며, 로제는 2020년부터 생로랑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생로랑의 브랜드명 이미지를 올리고 있습니다.

에디 슬리먼은 1968년에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사진과 예술에 관심이 많았으며, 1996년부터 2000년까지 디올 옴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움직이는 동안 스키니 룩을 대중화시킨 인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2012년부터 2016년까지 생로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재임하였습니다. 그는 생로랑의 브랜드명을 이브를 빼고 생 로랑으로 변경하고, 로고도 새롭게 디자인하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하우스의 변화와 디자이너

1999년 생 로랑은 카르뱅 그룹, Kering에 인수되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르 스모킹Le

이브 생 로랑이 1966년에 발표한 여성용 스모킹은 그의 가장 잘 알려진 작품 중 하나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생 로랑의 현재와 미래

2013년 에디 슬리먼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움직이는 동안 브랜드의 이름을 Yves Saint Laurent에서 Saint Laurent로 변경하고, 브랜드명 로고를 현재적인 느낌으로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