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타행 인증서 등록시 OTP 오류 해결 방법
통장이 개설되어 은행금융거래를 위해서 오프라인 지점 방문을 하기 보다는 pc 컴퓨터와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계좌이체, 잔액조회 등의 은행노동을 해결하는 비율이 월등히 높은 최근 시기에 공인인증서는 나를 아니면 우리기업 기업을 온라인에서 증명하는 수단으로 제외될 수 없는 필요한 필수 준비물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1년에 한번씩 연례 행사처럼 해야하는 압박감. 그래서 거래하고 있는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구은행, 농협, 우체국, 새마을금고 등의 여러 금융기관에 금융노동을 가끔씩 하는 분들은 갱신 기간을 놓치는 경우가 있어서 정작 급하게 필요한 순간에 새롭게 갱신 신청 방법을 찾아보거나 혹은 오프라인 은행지점을 방문하여 시간과 비용을 추가로 지불하는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KB국민카드 KB Pay앱에서 비밀번호 변화하는 방법
KB 국민카드 앱에서 비밀번호를 변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KB Pay에 접속 후 우측 상단의 [버튼(三)]을 클릭합니다. [카드] 메뉴를 선택 후 아래로 내려서 [소유카드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카드 관리] 메뉴에 있는 [카드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합니다. [카드 식별번호를 입력]한 뒤에 아래부터 본인인증 을 하고 하단 [다음] 을 클릭하시면 오류 횟수 초과가 바로 해제가 됩니다.
비밀번호 오류 횟수 해제는 이름 그대로 오류 횟수만 해제해주기 때문에, 카드 사용은 이전 비밀번호 확인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나와 가까운 KB국민은행 직영점에 직접 방문하기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 문의 15881688 24시간 운영되며, 전화 통합 후 자동 응답 시스템이 소개를 해줍니다. 자동 응답 시스템 안내에 따라 요구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현실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가능하시면 평일 오전 0900 1800시에 문의하시면 더 무리없이 진행해볼 수 있습니다. 직영점 방문 시 준비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민등록증 비밀번호 해제할 카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