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운이 진한 영화, 요노스케 이야기

여운이 진한 영화, 요노스케 이야기

이번에는 넷플에도 있고 왓챠에도 있는 일본영화를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1. 거북이는 의외로 빨리 헤엄친다. 출연 아오이유우 우에노 쥬리줄거리 스즈메우에노 주리는 평범하다못해 어중간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의 남편은 항상 스즈메 걱정보다. 스즈메가 거북이 밥을 주었는가가 제일 관심입니다. 그러던 어느날 스즈메가 집으로 돌아가려는 도중 100개의 계단 난간에서 손톱보다. 작은 스파이 광고를 목격하고 스파이가 될 결심을 하는데. 내가 정말 좋아하는 일본영화다존재감zero 지루한 일상 생활을 반복하는주인공이 우연히 스파이 모집광고를 보고 스파이가 되는데 스파이의 업무는 주인공의 주특기다른사람눈에띄지않는것이다주인공은스파이가 되었다는 사실이 너무 만족스러워서매일매일 반복되는 일상도 즐겁게 맞이한다과연 스파이들의 주된 목표는 무엇인가 내용은 시종일관 엉뚱하고 우에노 주리는 넘 귀엽고 아오이 유우는 어디로 튈지모르고영화는 끝까지 이 둘의 캐릭터처럼4차원적인 톤을 유지합니다.


6위 orange
6위 orange

6위 orange

아침 드라마 콤비의 재공연, 두 명의 연기에서 눈을 뗄 수 없습니다.. 영화 오렌지의 주연을 연기하는 것은, 아침 드라마 드물게에서 공연한, 츠치야 태봉과 야마자키 켄토. 아침드라마에서는 부부를 연기한 2명이, 영화 내에서는 고교생을 늦추고 있습니다. 미래로부터 편지가 닿은 주인공, 미래를 바꾸기 위해 분투하는 스토리이며, 죽을 것 같은 동급생을 돕기 위해, 친구들과 방어하는 우정과 거기에 얽히는 연애가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것입니다.

병렬 세계의 세계를 즐기는 영화병렬 월드의 원리를 주인공을 거는 것을 돕기 위해 동급생들이 분투하는 청년기 영화입니다. 주인공 걸을 연기한 야마자키 켄토 군입니다만, 그는 실사 영화로서 상당한 실적을 갖고 있다고 해서 이쪽도 만화의 역에 제대로 되어 오고 있는 훌륭한 작품입니다. 잘 생긴 야마자키 켄토를 즐길 수 있습니다.

4위 히로인 실격
4위 히로인 실격

4위 히로인 실격

여자의 따뜻함이 귀엽게 비치는 영화.야마자키 켄토가 연기하는 주인공이하 그과 소꿉친구로, 그와 맺히는 것을 확신하고 있는 히로인을 연기하는 키리타니 미레이의 연애의 추구가 중심에 그려진 영화입니다. 하지만 그는 학교 안에서도 눈에 띄지 않는 소녀와 사귀기로. 히로인은 면식같이, 그를 빼앗기 위해서 여러 가지 획책하지만, 그런 그녀에게 학교 이치의 인기 남자로부터 어프로치를 받는다. 서로를 생각하면서도 좀처럼 묶이지 않는 스토리 구성은 두근두근 감이 강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왕도의 연애 이야기왕도의 연애 스토리라는 느낌으로 매우 빡빡했습니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유감스럽게 흔들어 버리는 분의 역이었습니다만, 멋진 장면은 많이 있고 나라면 사카구치 씨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그 요소도 많아, 즐겨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5위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5위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5위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애틋하다는 의미에서는 최근 동안 본 영화 중에서 가장 좋습니다. 확실히 설정이 있을 수 없습니다.는 의미에서는 그대로로, 그래서 들어갈 수 없었다고 하는 인원은 있다고는 생각합니다. 하지만 거기에는 눈을 감고 그녀 시점에서 이 영화를 보시면 타이틀의 의미도 포함해 마지막으로 진과 옵니다. 하지만 교토와 코마츠 나나는 궁합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커플 연기도 자연체로 능숙했던 것이 아닐까.3번 봐도 눈물50대 삼촌입니다.

교토 타카가이케가 무대라는 것으로 학생 시절을 그리울 정도로 감상했는데 호우 버렸습니다. 한순간에 코마츠 나나라고 할까 후쿠스 아이미에 사랑에 빠졌다는 느낌입니다. 같은 작품을 3회 보는 일은 없었고 이렇게 울 수 있는 작품은 앞으로도 없습니다.고 생각합니다. 젊은 분들보다. 숙련층이 빠지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10위 봄을 기다리는 우리들

쟈니즈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과감한 연기력우이라부.의 원작은 모르고, 또한, 히라노 시오 씨에 대해서도 아무것도 모른다쟈니즈라고 하는 것도 몰랐던 상태로, 이 영화를 보았습니다. 영화가 시작되자마자, 히라노 씨가 주인공의 소녀가 귀엽고 괴로워하는 장면이나, 학교에서는 솔직해질 수 없어 음울한 사건 등, 기복의 격렬한 감정을 굉장히 리얼하게 늦추고 있어, 대단한 배우가 나왔다라고 생각했을 정도였습니다.

또, 만화가 어떤 흐름인지는 모르겠지만, 백의 장면을 선택한 것은 멋있었습니다. 깨끗이 입는 근처, 역시 쟈니즈라고 나중에 생각했습니다. 어린 익숙한 연애가 두근두근우라부. 는, 어린 익숙한 끼리의 연애를 그린 이야기로, 보고 있어 매우 끓는 영화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6위 orange

아침 드라마 콤비의 재공연, 두 명의 연기에서 눈을 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4위 히로인 실격

여자의 따뜻함이 귀엽게 비치는 영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위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애틋하다는 의미에서는 최근 동안 본 영화 중에서 가장 좋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