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내나는 명인김치 한성식품 기업정보

쉰내나는 명인김치 한성식품 기업정보

군산 한성필하우스 분양정보 입주자 모집공고입니다. 전라북도 군산시 요죽길 76오식도동, 한성필하우스에 아파트 지하 1층, 지상 23층, 12개동 총 892세대 중 일반제시 149세대를 공급하는 사업으로 2023년 4월 5일 이후 입주 예정입니다. 본 아파트는 10년 공공건설 입대주택으로 임차인 우선분양을 포기한 세대 아니면 공가세대입니다. 공급세대수는 사업주체의 최초 입주자모집 공고문 기준입니다. 특별제시 신청 미달 시 잔여물량은 일반공급으로 전환됨에따라 일반제시 세대 수가 변경될 수 있으므로 최종 일반제시 세대수는 일반제시 신청일에 청약접수 경쟁률에서 확인 아니면 사업주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imgCaption0
효원 기업정보


효원 기업정보

한성식품에서 쉰내나는 명인김치 사건을 해명하면서 전적으로 원재료 관리의 부실을 인정했던 자회사가 있습니다. 바로 문제의 진천공장인데요. 진천공장은 한성식품의 자회사로 효원이라는 상호를 가진 법인입니다. 주식기업 효원은 충북 진천군 덕산면 덕금로 647에 소재하고 있으며, 2006년에 설립되었고, 75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한성식품 자회사라는데 신용등급이 CCC입니다. 상당히 좋지 않은 기업이고 이 정도면 산업계에서는 거래하기 꺼리는 신용이죠. 그런데요 좀 이상한 부분이 보이네요. 2019년2020년까지는 신용등급이 bb였는데, 2021년 신용평가에서 ccc로 급락했습니다.

재무기준일이 2020년이므로 2020년에 주식기업 효원에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 같네요. 최근 10년간의 경영실적을 보니 더욱 이해가 안됩니다.

한성식품 어두운 그림자

한성식품의 자기업 효원 한성식품과 대표이사가 거의 100의 지분을 가지고 있는 효원은 어째서 성장하지못하고 있을까요? 아니 점점 멍들어가는 모습을 보이는 효원이 궁금해졌습니다. 앞서 개인적인 생각으로 모기업 한성식품을 위해서 자회사인 효원이 희생되고 있다는 말씀을 드렸는데요. 3년전 기사에서 이유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기사의 주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한성식품 자회사인 효원이 공장에 파견된 협력업체 근로자의 임금을 체불하고 있다가 뒤늦게 지급했다는 기사입니다.

효원은 재정적 어려움을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때가 2019년 1월 입니다. 그런데요 임금을 체불할 정도로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자기업 효원과는 달리 한성식품은 2018년에 강원도 정선에 연간 1만4100톤을 생산할 수 있는 김치공장을 준공했습니다. 누가봐도 효원은 한성식품을 키위기 위한 도구로 보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