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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케어플러스 가입 조회 신청 방법삼성전자

삼성 케어플러스 가입 조회 신청 방법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가 출시됨에 따라 이에 따른 혜택으로 삼성케어플러스를 가입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갤럭시 S23, S23 플러스, S23 울트라 등 갤럭시 S23 시리즈에서 필수적인 삼성케어플러스의 수리 비용에 따른 자가부담금에 에 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갤럭시S23 시리즈의 액정 수리비용은 20만 원이 넘어가는 수준으로 적지 않으므로 삼성케어플러스를 가입하면 자기 부담금 8만 원으로 액정 수리가 3회 가능합니다.

도난분실 시에는 1회에 한해 자기 부담금 35만 원에 보장이 가능합니다.


통신사보험 vs 삼성케어플러스
통신사보험 vs 삼성케어플러스

통신사보험 vs 삼성케어플러스

통신사용 청구방법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보험상품 이용 시 AS 절차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삼성 서비스 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은 후 수리 영수증과 명세서를 받아 보험사를 통해 사고 접수를 진행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신청서나 전화를 통해 신청하고, 지불 및 수리 영수증을 첨부하고, 부서에서 청구를 검토할 때까지 대기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보상금은 보통 청구일로부터 평균 23일 이내에 수령합니다.

삼성 케어 플러스로 간편하게 청구하세요 Samsung Care Plus는 훨씬 더 편리하고 귀찮지 않은 청구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다른 청구 방법은 없습니다. 삼성 서비스 센터에서 기기 수리가 완료되면 추가 서류 없이 그 자리에서 바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제 가능한 금액만 지불하면 절차가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진행됩니다.

삼성케어플러스 가입방법 PC 및 모바일
삼성케어플러스 가입방법 PC 및 모바일

삼성케어플러스 가입방법 PC 및 모바일

삼성케어플러스 가입방법에는 온라인 오프라인 둘 다. 가능하며, 온라인은 PC 혹은 모바일에서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필요한 부분만 설명드릴 테니 어렵지 않게 가입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삼성케어 플러스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으로 삼성멤버스 앱에 접속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 방법은 두 기기 동일하기에 스마트폰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아래 사진처럼 앱 검색에서 Samsung members 혹은 멤버스라고 검색을 하시면 기본적으로 설치되어있는 삼성 멤버스 어플이 설치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어플을 실행해 주시면 바로 아래 사진 중 우측 사진처럼 화면이 나타납니다. 그럼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혜택 및 보장

Samsung Care Plus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사고보장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우발적 손해에 대비한 보험상품입니다. 화면이 깨지거나 사고로 인한 등등 하드웨어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Samsung Care Plus가 보장해 드립니다. 보장 연장 Samsung Care Plus는 제조업체의 보장 외에도 보장 기간을 연장하여 고객의 투자를 보호할 수 있는 더 긴 보장 기간을 제공합니다.

설치 비용

재설치, 이전설치는 환경에 따라 가격의 차이가 크게 발생합니다. 삼성 케어플러스는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는 방법, 고객센터에 전화해 신청하는 방법, 삼성 스토어에 방문해 가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구독 서비스는 종합점검진단 및 점검, 관리필터 및 소모품, 세척외부 및 전문 분해 클리닝, 무상수리3년5년를 모두 포함한 패키지 상품입니다.

삼성케어플러스 양도 방법

삼성케어플러스를 가입하신 후에 물건을 선물하거나 중고로 판매하실 때 양도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의 양도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15664590로 전화합니다. 상담사분과 연결되면 삼성케어플러스 서비스 양도를 원한다고 말씀합니다. 상담사분이 이용약관에 대한 안내와 함께 양도를 할 수 있는 URL을 문자로 보내줍니다. 문자로 받은 URL을 통해 가입자 변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가입자 본인 확인을 위해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가입자 변경 페이지에서 보장 내역 정보를 확인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양수인(구매자 혹은 선물 받을 분)의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양수인이 본인의 삼성 계정과 양수 연관 동의를 하면 양도가 완료됩니다.

삼성케어플러스의 파손분실 보상 절차

파손분실 보상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삼성케어플러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손된 경우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0803332222에 전화하여 수리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수리 접수 후, 가까운 삼성 서비스센터나 방문수리 서비스를 이용하여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리 완료 후, 자기 부담금을 결제하시면 보상 절차가 완료됩니다. 분실된 경우 먼저 이동통신사에 분실신고를 하신 후,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0803332222에 전화하여 분실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분실 접수 후, 준비서류분실신고증명서, 신분증 사본, 계좌번호 등를 제출하시면 보상 심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상 심사가 승인되면, 자기부담금을 결제하시면 보상 절차가 완료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통신사보험 vs

통신사용 청구방법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보험상품 이용 시 AS 절차가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케어플러스 가입방법 PC 및

삼성케어플러스 가입방법에는 온라인 오프라인 둘 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혜택 및 보장

Samsung Care Plus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