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성능과 편리성 갖춘 ‘갤럭시 A30’ 29일부터 온라인 사전 판매 실시

삼성 성능과 편리성 갖춘 ‘갤럭시 A30’ 29일부터 온라인 사전 판매 실시

삼성 갤럭시 A51, A52, A53 모델들의 공장 초기화 방법입니다. 보통 통신기기 데이터를 지우기 위해서는 설정으로 기기 전체 초기화를 하거나 물리적인 버튼으로 factory reset 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합니다. 두가지 방법 모두 복구를 할 수 없게 완벽하게 내용을 지울 수 있습니다. 보통 공장 초기화는 버튼을 사용해 리커버리 모드에서 factory reset 하는 것을 말합니다. 현재는 설정으로 기기 전체 초기화를 해도 복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설정으로 데이터를 지우는 방식도 공장 초기화라고도 합니다.

전에는 물리적인 버튼으로 삭제를 해야 복구가 안되었지만 현재는 삼성에서 보완을 해서 설정으로 기기 전체 초기화를 해도 복구를 할 수 없습니다.


imgCaption0
손날로 밀어서 디스플레이 캡처 설정하기

손날로 밀어서 디스플레이 캡처 설정하기

화면을 손날로 밀어서 캡처하는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스마트폰의 설정을 확인해 보세요. 설정에서 유용한 기능을 선택하고, 모션 및 제스처를 클릭한 다음 손으로 밀어서 캡처를 눌러 on으로 변경하면 됩니다. 설정을 실행합니다. 유용한 기능 메뉴를 클릭합니다. 모션 및 제스처를 선택합니다. 손으로 밀어서 캡처를 on으로 변경합니다. 이렇게 갤럭시 A34에서 디스플레이 캡처하는 방법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방법들은 갤럭시 스마트폰 대부분의 기기에서 활용 가능하므로, 익혀두시면 언제든 디스플레이 캡처가 필요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메라 성능은?

A34 광각카메라가 4800만 화소로 아래사진처럼 찍혔다면 A35의 광각카메라는 200만 업그레이된 5000만 화소입니다. 이는 S24 광각 카메라와 동일하며 화소 수만 아니라 빛을 받아들이는 조리래 값, 센서크기가 동일한 편입니다.

그리고 A35카메라가 S24와 동일해졌으며 야간 촬영 모드를 지원하기에 밤낮상관없이 고화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2 갤럭시 A34 카메라, 오디오

기대를 그렇게 하지 않아서 그런지 아니면 플래그쉽 모델과 저가형 모델들의 디자인을 통일성 있게 하려는 삼성의 계획 때문인지 굉장히 괜찮은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갤럭시 A34 5G의 카메라는 광각 12.0 초광각 14.0으로 두 가지를 지원합니다. 광각은 4800만 화소 초광각은 800만 화소 접사는 500만 화소 망원카메라는 없습니다. 전면 13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지원하며 전면이나 후면 모두 나쁘지 않은 평범한 화질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셔터를 누르는 속도 자체가 너무 느려서 급속도로 여러 장 사진을 찍고 싶은 상황에서는 굉장히 아쉬운 부분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A라인에도 불구하고 점차 플래그십과 차이를 줄이려는 삼성의 노력이 보이는 가운데 이번 플래그십 모델에서 나왔던 기능인 비전 부스터가 탑재되어 햇빛이 강하게 내리쬐는 야외날에도 밝고 선명한 화질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비전 부스터 주변 조도에 따라 디스플레이 밝기를 자동 제어하고 색상 및 색대비를 조졸해 디스플레이 시인성을 높인 기술 긱벤치6 점수는 싱글 1000점대 멀티코어 3000점대로 S24의 40 정도를 보여주는 성능입니다.

전체적으로 싱글은 그대로이지만 멀티 코어가 소폭 증가했습니다. A35는 전작 A54 칩셋에 들어가던게 탑재되었습니다.

갤럭시 통신기기 설정으로 초기화 방법과 구체적인 순서

갤럭시 S20, S21, S22, S23, S24 최신 기종들은일반, 플러스, 울트라, fe 모델들도 같은 방법 물론, 오래된 모양 모델들도 방식과 순서는 똑같습니다. 다만, 옛날의 오래된 모양 안드로이드 버전은 메뉴명과 위치가 약간씩 다릅니다. 요새 사용하는 일반적인 휴대폰은 동일한 순서와 방식으로 진행을 하면 됩니다. 1.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선택합니다. 2. 화면을 약간 내려서 일반을 선택합니다.

3. 초기화를 선택합니다. 4. 맨 밑의 메뉴 기기 전체 초기화를 선택합니다. 5. 초기화를 선택합니다. 6. 패턴 확인을 해줍니다. 디스플레이 잠금을 하지 않은 경우는, 이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7. 모두 삭제를 선택합니다.

버튼으로 공장 초기화 방법과 구체적인 순서

1. 전원을 끈 상태에서 컴퓨터와 연결을 합니다. 2. 볼륨 상 버튼과 측면 버튼을 한꺼번에 진행하여 누르고 대기합니다. 다소 10초 전후. 3. 전원이 켜지면서 삼성 로고가 나올 때, 버튼에서 손을 떼고 대기합니다. 4. 리커버리 모드가 나오면 볼륨 버튼으로 이동, 측면 버튼으로 선택합니다. 5. Wipe datafactory reset 메뉴로 이동, 선택합니다. 6. 초기화 메뉴로 이동, 선택합니다.

한 번 선택이 되면 되돌릴 수 없습니다. 7. Reboot system now 메뉴를 선택합니다. 8. 재부팅이 되고 데이터 삭제가 진행됩니다. 다소 5분 전후. 9. 공장 초기화가 완료되면 초기 설정 메뉴가 나옵니다. 갤럭시 S20, S21, S22, S23(플러스, 울트라, fe 기종들도 똑같습니다. ) 프리미엄 모델들은 컴퓨터와 연결을 해야 진행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손날로 밀어서 디스플레이 캡처

화면을 손날로 밀어서 캡처하는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스마트폰의 설정을 확인해 보세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메라 성능은?

A34 광각카메라가 4800만 화소로 아래사진처럼 찍혔다면 A35의 광각카메라는 200만 업그레이된 5000만 화소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2 갤럭시 A34 카메라,

기대를 그렇게 하지 않아서 그런지 아니면 플래그쉽 모델과 저가형 모델들의 디자인을 통일성 있게 하려는 삼성의 계획 때문인지 굉장히 괜찮은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