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손쉽게 즐기는 건강한 식생활

맛있고 손쉽게 즐기는 건강한 식생활

아이닉 에어프라이어는 오븐과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의 특성을 모두 갖춘 만능 조리기구입니다. 집에 아이닉 에어프라이어가 들어오고 저는 생선구이를 손쉽게 먹을 수 있게 되어 행복합니다. 아이닉에어프라이어로 생선구이 달콤하게 제작하는 방법과 설정하는 온도와 시간을 공유드립니다. 어렸을 때 어머님께서 생선구이를 자주 해주셨습니다. 고등어, 꽁치, 갈치, 삼치 등 다양했죠. 그당시는 생선이 아주 흔했고, 고기가 비쌌기 때문에 우리집은 비교적 생선구이를 많이 먹었습니다.

지금이야 비싸진 갈치가 그땐 아주 저렴해서 전 아직까지 갈치구이에 대한 기억이 생생합니다.

에어프라이어 닭가슴살 튀김에어프라이어 치킨 너겟에어프라이어 닭갈비에어프라이어 타르타르 소스 치킨 에어프라이어 연어 구이에어프라이어 고등어 구이에어프라이어 도미구이에어프라이어 꽁치조림 에어프라이어 브로콜리 구이에어프라이어 아스파라거스 구이에어프라이어 가지구이에어프라이어 감자튀김 에어프라이어로 만들 수 있는 여러가지 건강 요리 레시피를 더 소개합니다.

에어프라이어 계란말이:재료: 계란 2개, 소금 약간, 후추 약간, 식용유 약간방법:계란을 풀고 소금, 후추를 넣고 섞는다.

에어프라이어 바스켓에 식용유를 살짝 바른다. 계란물을 바스켓에 붓고 200에서 5분 정도 굽는다. 계란말이가 익으면 접어서 접시에 담는다.

에어프라이어 두부구이재료 두부 12모, 소금 약간, 후추 약간, 올리브오일 약간방법두부를 먹기 좋은 크기규모로 자른다. 두부에 소금, 후추를 뿌린다.


imgCaption0
맛있는 생선구이를 위해 맛간하기


맛있는 생선구이를 위해 맛간하기

아이닉에어프라이어에 생선을 굽기 전에는 사전작업 해 주어야 합니다. 먼저 아이닉에어프라이어에 넣을 쟁반 위에 종이호일을 깔아줍니다. 종이호일을 까는 이유는 청소를 손쉽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생선을 굽고 난 기름과 부스러기는 종이호일만 걷어내면 깨끗해지고, 내부에 기름이 많이 튀지 않기 때문에 뒷처리가 아주 간편해지기 때문입니다. 생선을 좌우에 대칭을 23마리를 놓고, 올리브유를 살살 발라줍니다.

생선 앞면과 뒷면에 골고루 발라주면 됩니다. 올리브유를 발르고 생선구이를 하면 살이 아주 촉촉하고 부드러운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생선껍질이 위를 오도록 잘 배치를 하고, 통후추를 듬뿍 뿌려줍니다. 저는 후추를 좋아해서 넣는데 이것은 취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이닉에어프라이어로 생선굽기

그렇게, 밑간을 하고 에어프라이어는 185도에 18분을 맞추고 돌리면 됩니다. 생선을 뒤집어 조금 더 익혀야 한다고 말씀해 주시는 분들도 계신데, 여러차례 먹어본 결과 뒤집을 필요는 없습니다. 생선구이를 하는 온도와 시간은 생물이나 반조리냐에 따라 다릅니다. 생물인 경우 185도, 18분이면 적당하고, 반요리 제품은 3분정도면 충분합니다. 반요리 제품은 상단에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 오븐에 몇 분 돌리라고 적혀있습니다.

이렇게 구워서 먹을 때 레몬즙을 살살 뿌려서 먹으면 가장 좋습니다. 저는 마트에 가면 레몬을 넉넉하게 56개는 사둡니다. 이렇게 생선구이에 뿌려먹거나, 소주를 마실 때 잔에 레몬을 썩둑썩둑 잘라서 넣고 소주를 재워서 먹으면 정말 시원하거든요. 올리브유에 재워서 생선을 굽고, 레몬즙을 뿌려 먹는 생선구이가 저는 제일 좋습니다. 최근 동안 손질 된 생선을 쉽게 구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