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경북 김천시 여행 추천

김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경북 김천시 여행 추천

경북 김천가볼만한곳으로 직지사를 둘러보고 나와서 멀리있는은행나무에 홀려서 내려갔는데 바로 직진하시면직지문화공원을 둘러보실 수 있고 직지사를 나오셔서왼쪽으로 올라가시면 사명대사공원을 향할 수 있어요 저희는 직지문화공원을 조금 둘러보고 사명대사공원으로 향할까합니다. 공원에 은근 은행나무가 많더라구요아직 우수수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풍성한 색을 담을 수 있어서 좋네요 짧지만 메타세콰이어길도 보여요길 위로 조명도 달려있었으나 빛이 사라진 어둠이 기대되는 길입니다.


소풍 같은 휴식 주는 모산지
소풍 같은 휴식 주는 모산지

소풍 같은 휴식 주는 모산지

김천 혁신도시드림밸리 내에 버들공원, 안산공원, 율곡천 둘레길 등 여러가지 나들이 길이 있어 휴식 공간이 많지만 사랑으로 부영아파트 앞에 있는 모산지는 작지만 소풍 같은 큰 휴식 주는 공원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작은 연못 주위로 데크 관찰로 가 설치되어 있고 정자쉼터, 소공연장, 운동기구, 화장실, 급수대, 음료자판기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벚꽃 투어 하면서 바로 도심 속 텃밭을 실컷 구경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고 텃밭 분양받아 주말 농장으로 가족들과 좋은 추억 만들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여름철이면 연못 가득히 귀한 백련이 아름다운 곳으로도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김천 도 하나의 벚꽃, 백련 명소로 알려지고 있는 곳입니다.

낚시꾼만 안다는 숨은 벚꽃 명소 입석지
낚시꾼만 안다는 숨은 벚꽃 명소 입석지

낚시꾼만 안다는 숨은 벚꽃 명소 입석지

낚싯꾼들이 많이 찾는 입석 지는 잘 알려지지 않은 김천시 봉산면 외입석 마을 선돌못으로도 불리는 곳로 판단됩니다 경부선 김천역에서 7.6Km, 연화지에서 3Km 정도의 거리이나 네이버, 다음 지도나 내비게이션에도 잘 나오지 않는 곳으로 봉산면 예지리 6781로 찾으면 바로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선돌못 입석 지는 지금도 농사용으로 사용되는 아주 작은 연못이지만 연못 주위로 큰 아름드리 벚나무와 수양버들, 대나무밭이 어우러져 숨어 있는 벚꽃 명소로 모자람이 없는 곳입니다.

벚꽃이 만발할 때쯤 오후 시간에 찾아가면 연못에 비치는 벚꽃과 수양버들 음영이 무척이나 아름다운 곳으로 낚시를 즐기는 상춘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색테마공원 오봉저수지

오색 테마가 있는 김천 남면에 위치한 오봉저수지는 약 2Km의 올레길을 갖추고 오토캠핑장, 수상탐방로, 물 위에 떠있는 정자쉼터, 수상스키, 산행, 야생화 투어를 즐길 수 있으면서 벚꽃 피는 봄철 벚꽃투어 명소로 인기 있는 곳입니다

147,000평 면적의 넓은 호반의 시원함을 만끽하며 수상스포츠를 즐길 있으며 벚꽃, 개나리, 진달래, 그리고 수많은 야생화를 아주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도록 둘레길 전체에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히 투어 할 수 있는 데크로드가 설치되어 있기도 합니다.

벚꽃엔딩이 아쉬울 때 겹벚꽃 명소 하교직 추천

완연한 봄을 알리는 벚꽃은 화려함 만큼 빨리도 우리들 곁에서 헤어짐을 재촉하기도 합니다. 벚꽃엔딩이 아쉬울 때면 찾아오는 반가운 겹벚꽃 소식이지요 겹벚꽃은 일반 벚꽃이 지고난 4월 중순경에 정말 개화하며 주변의 모든 나무들의 연둣빛 새삭들과 무척이나 어우러지며 봄의 절정을 성공하는 꽃이라 할 수 있겠지요 김천에서 겹벚꽃 보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닌데 하교직 겹벚꽃은 김천에서 가장 화려한 겹벚꽃 명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하교사는 양천동 끝 하교직 정류장에서 고성산 자락 아래까지 교행 할 수 없는 좁은 길을 500여 미터 올라가면 고즈넉한 하교직 절 마당에서 반갑게 맞이하여 줍니다.

조마냇가, 모암동 벚꽃터널, 직지사, 부항댐둘레길

2023년 전국 주요 지역 별 벚꽃 개화시기는 상기 그림을 참고하시고 김천 지역 벚꽃 개화 시기는 3월말 예상되고 4월초 절정을 이룰 것으로 보입니다. 김천 벚꽃 명소 추천지로 직지천 벚꽃 30리 길, 김호중소리길 연화지 벚꽃, 오색 테마가 있는 오봉호수 둘레길 벚꽃, 선돌못 입석지, 작지만 큰 휴식 소풍 같은 모산지, 생명과학고 벚꽃로드, 겹벚꽃 명소 하교사를 추천하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소풍 같은 휴식 주는

김천 혁신도시드림밸리 내에 버들공원, 안산공원, 율곡천 둘레길 등 여러가지 나들이 길이 있어 휴식 공간이 많지만 사랑으로 부영아파트 앞에 있는 모산지는 작지만 소풍 같은 큰 휴식 주는 공원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낚시꾼만 안다는 숨은 벚꽃 명소

낚싯꾼들이 많이 찾는 입석 지는 잘 알려지지 않은 김천시 봉산면 외입석 마을 선돌못으로도 불리는 곳로 판단됩니다 경부선 김천역에서 7.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색테마공원 오봉저수지

오색 테마가 있는 김천 남면에 위치한 오봉저수지는 약 2Km의 올레길을 갖추고 오토캠핑장, 수상탐방로, 물 위에 떠있는 정자쉼터, 수상스키, 산행, 야생화 투어를 즐길 수 있으면서 벚꽃 피는 봄철 벚꽃투어 명소로 인기 있는 곳입니다147,000평 면적의 넓은 호반의 시원함을 만끽하며 수상스포츠를 즐길 있으며 벚꽃, 개나리, 진달래, 그리고 수많은 야생화를 아주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도록 둘레길 전체에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히 투어 할 수 있는 데크로드가 설치되어 있기도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