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품 백화점 웨딩 답례품 수건 추천

기념품 백화점 웨딩 답례품 수건 추천

몽골 포스팅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고서 귀찮아서 안 올리고 있네요 여행 시간 순서가 아닌 제 맘대로 올리는 포스팅입니다. 몽골 여행 마지막 날에는 로컬 시장인 나랑톨 시장과 국영백화점에 다녀왔어요. 나랑톨 시장 WW5XM7J, Ulaanbaatar, 몽골 매주 화요일 휴무, 오전 9시 오후 7시 오픈 나랑톨 시장은 여행객들이 잘 모르는 로컬 시장인데요, 없는 게 없는 우리나라로 따지면 방산시장? 느낌이 나는 시장입니다.

스키폴공항에서 중앙역,시내까지 오셔서 나오면 바로 보일만큼 HEMA는 네덜란드의 국민 브랜드에요.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 저는 규모가 좀 큰 지점으로 갔어요. Hema는 네덜란드의 다이소.?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이나 아트박스같은 느낌의 가게에요. 다이소에 더 가깝겠네요. 제가 갔을 때는 크리스마스 전이라 연관 상품들이 정말 많았어요. 때때로 유쾌한 아이템들도 많으니 암스테르담에 가신다면 HEMA는 한번 구경해보세요. 이런 트리 장식품이 전 부럽더라구요. 한국에서는 잘 못봤던 유럽 미국의 트리장식품 너무 귀여워요. 암스테르담의 토끼 미피입니다.


De Bijenkorf 암스테르담 백화점
De Bijenkorf 암스테르담 백화점

De Bijenkorf 암스테르담 백화점

담광장Dam Square으로 가다보시면 보이는 암스테르담의 가장 잘 알려진 백화점 De Bijenkorf입니다. 특이하게 지하에 자전거 주차장이 있었어요. 자전거 강국다운 느낌? 맨 위층에는 음식점이 있고 층별로 다른 물건들을 팔고 있었어요. 왜 사진이 이거 하나 뿐이냐 밤에 이거 한장 찍고 그대로 핸드폰이 죽었습니다. 그래서 De Bijenkorf사진도 없고. 기억도 안나네요. 아무튼 꼭 가봐야할 쇼핑 스팟입니다.

짐빔 애플
짐빔 애플

짐빔 애플

짐빔 애플.일본 기념품 하면 술이지캬한국 편의점에서도 살 수는 있지만, 일본 현지에서 훨씬 저렴합니다. 거의 반값. 한국에도 있다곤 하는데, 막상 찾아보시면 없습니다.. 은근 구매하기 힘들다. 짐빔이 일본에서 저렴한 이유짐빔은 원래 미국브랜드였는데, 2013년 일본 기업 산토리 홀딩스가 인수해서 그렇다고.잭 다니엘 애플 VS 짐빔 애플 비교.잭 다니엘이 더 술 맛 난다고 함.짐빔 애플이 더 달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치란 라멘 밀키트
이치란 라멘 밀키트

이치란 라멘 밀키트

돈키호테에서 무요건 사와야 하는 이치란 라멘 밀키트. 두 가지 버전이 있는데, 면발 차입니다. 왼쪽은 생면이 들어있습니다. 소면 면발.오른쪽은 튀긴 면. 라면 면발입니다. 뭘 라면까지 사와 할 수 있는데.no no no사오자. 맛있으니까. 아래 직접 끓인 비주얼은 별로지만 맛 장담함.

국물이 끝내줘요~복잡하지 않습니다. 그냥 다. 때려넣고 끓이면 됩니다. 일본 라멘 특유의 돼지육수 깊은맛이 난다.

파만 송송 추가함.여행 끝나고 한참 뒤에 추억 회상하며 먹으니 좋았다.

베이크 치즈

친구 집들이에 그냥 가져갔는데 극찬 받았던 베이크 치즈.남친몬이 대충 주워 담은 거 1개 강탈 한거다. 생각했던 바삭한 식감이 아니라서 첨에 먹고 난 으잉? 했는데, 친구들은 별 생각없이 먹다가 눈이 동그래졌다. 이거 뭐냐면서 버려둔 포장 찾아다가 사진 찍어갔다. 진한 치즈 풍미에, 식감은 포르르 녹는 식감입니다. 입에 넣으면 포르르 파스스 와인 안주로 좋은 느낌. 가만보니 일본은 치즈맛을 잘 낸다. 우리나라보다.

더 진한 맛이 남.남친몬은 아빠가 다. 드셔버렸댄다.

돈키호테 젓가락 근황

참고로, 저 젓가락들 중 모노노케 히메 젓가락은 돈키호테 텐진점에 똑같은게 있습니다. 가격도 돈키호테가 더 저렴합니다.

마녀배달부 키키 젓가락도 같은 것은아니지만, 돈키호테에서 더 싸게 살 있습니다. 옆에 모노노케 히메에 나오는 숲속 정령 코다마 젓가락도 있네.BUT, 가오나시는 다자이후 텐만구 밖에 없었지롱~ 다자이후 텐만구는 기념품 사는 목적만 갖고도 가볼만 한 곳입니다. 돈키호테, 백화점들 보다.

다이마루 백화점 포켓몬센터 매장 둘러보기

주말인 토요일에 방문해서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관광객들뿐만 아니라 현지인 사람에게도 인기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피규어, 문구용품 여러 기념품, 인형뿐 아니라 여러 굿즈 판매도 합니다. 매장의 크기가 넓은 만큼 물건들도 많습니다. 구경하는데 1시간 이내정도 소요되며 1삼층에 포켓몬센터뿐만 아니라 닌텐도스토어 등 볼거리들이 많습니다. 계산하는 줄이 길어서 물건을 구입한다면 조금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생각보다. 한국에 있는 피규어보다. 더 유니크하고 새로운 장난감들이 많을 것으로 기대했지만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De Bijenkorf 암스테르담

담광장Dam Square으로 가다보시면 보이는 암스테르담의 가장 잘 알려진 백화점 De Bijenkorf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짐빔 애플

짐빔 애플.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치란 라멘 밀키트

돈키호테에서 무요건 사와야 하는 이치란 라멘 밀키트.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